0-1 퍼브 진단 리뷰 C 조

4 댓글
댓글 접기

16년전 사명감을 갖고 시작했던 처음으로 돌아가 그동안의 경험과 체험등을 잘 엮어 변하지 않는 나만의 브랜드 정립에 최선을 다할것을 다짐해 봅니다.
변화에 적응하며 따라가다 언젠가는 변화를 이끄는 1인 퍼스널 브랜딩 강석진은 000 이다.
나만의 북극성!표류하지않고 항해를 위하여 대표님과 길경자 선배 코치님 그리고 퍼브마1기, c조 모두 협업과 피드백을 통해 모두 1인 기업 브랜딩에 안착하시길 바래봅니다.감사합니다.

“새는 알에서 깨고 나오려고 투쟁한다” 태어나고자 한다면 고정된 관념을 버리고 새로운 세상을 위한 마음의 변화와 자세를 바꿔야 할것 같습니다. 늘 아는 것과 깨닫는 것은 다르다는 것을 알면서도 실천하지 못했었는데 이번
퍼브과정을 통해서 깨달아 보려고 합니다. 저의 장, 단점을 잘 정리해 보겠습니다.

퍼브에서 자신을 진단한 7가지를 살펴볼때 보다 명확히 부족한 부분을 어떻게 관심있게
연구하고 채워나가야 될지 알 것 같습니다.
갑자기 바뀌기는 어렵지만 프로그램에 따라 최대한
잘 따라가면서 좋은 방향으로 간다면 분명 개선되리라 여기면서 분발하겠습니다.

나를 대표하는 한마디 단어의 매니징서부터 나의 북극성을 바라보며 컨셉과 일관된 마케팅을 시작해봅니다. 스타팅을 세나시와 함께 하게 되어 안정감이 생기며 꼼꼼하고 확장된 존재로서 임할 예정입니다. 실행능력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