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기 전 부터 고객을 모으는 지식상품 런칭전략
오랜시간 강의를 만들었는데...
팔리지 않아 실망한 적 있나요?
강의력은 좋지만 마케팅이 힘든
강사, 코치, 컨설턴트들을 위한
공감마케터의
New 지식 비지니스 방법론을 공개합니다.
무료 세미나 신청하기
브랜드앤피플 | 대표 : 최은희 |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 147 4층
사업자등록번호 : 759-56-0066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1-서울마포-3746 | 개인정보관리자 : 김지혜
대표번호 : 0507-1324-0172 | 메일 : master@senasi.co.kr
© copyright © Senasi 2023. All RIghts Reserved
9“지식비지니스 슈퍼세미나”에 답글
온라인 1인 비즈니스에 관심이 많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참석하신 분들의 경력이 너무 어마 어마 하셔서 조용히 강의를 듣게 되었는데요. 저는 두 아이를 키우는 아기엄마로 직장 다니는 워킹맘 입니다. 온라인으로 수익화하는 방향성에 대해서 공부하다가 모든 수익화가 지식비즈니스로 종결된다는것을 알고 내가 할 수 있는게 무엇이있을까 많은 고민이 되는 요즘 가장 큰 고민은 이것 저것 많이 배운 것 같은데 내가 배운 것이 어떻게 연결이 되며 누군가에게 어떻게 전달할 수 있는가에 대한 부분이 가장 큰 고민이였습니다. 지식 비즈니스가 온라인 비즈니스의 종착지라는것을 머리로는 알지만 실질적으로 결과물을 내는것이 정말 쉽지 않다는 생각을 하는 와중에 알고리즘을 통해 강사님의 강의를 만나게 된 것 같습니다. 강의에서 말씀해주신 단계별로 만드는 과정 중 내가 놓치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정의가 된 강의였어요. 약 1시간 30분정도의 시간이 길수도 혹은 짧을 수도 있는 시간인데 그 시간동안 비즈니스의 단계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을 먼저 파악학ᆢ 사전 모객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말씀에 공감했습니다. 감사합니다.
공감마케터 최은희 대표님의 지식 비즈니스 슈퍼 세미나에서 대표님의 마케팅 노하우를 아낌없이 나눠주신 덕분에 많은 배움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지식 비즈니스를 하는 분들께 정말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저 또한 이번 기회를 통해, 전문가 브랜드로 시그니처 상품을 만들고 사람들이 원하는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는 강의를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소중한 시간과 배움의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식비지니스에 관심을 가지고 배우고 시도해보았지만 재구매가 이어지고 발전해나가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 지식비지니스도 시스템화되고 지속가능할 수 있도록 하고 싶은데, 머리로는 알겠는데, 어렵더라고요. 오늘 지식비지니스 슈퍼세미나를 통해서 가장 중요한 나만의 컨셉(본질)에 대한 이야기부터 퍼널마케팅으로 이어지는 부분까지 총괄적으로 정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지식비지니스로의 발전에 한동한 주춤하고 있었는데, 다시금 내가 왜 이일을 하려고 하는지와 고객의 니즈를 잘 파악해서 그들에게 좋은 결과를 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에 집중해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계속해서 제대로된 나만의 상품을 만들어나가도록 해야겠어요. 무엇보다도 강의만 팔려고하는 많은 강의들 중에서 진정성있게 준비해 주시고 나누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먼저 부드러운 목소리로 차분히 핵심만 짚어주는 강의를 해주신 대표님 감사드려요. 현 분야에 계신 대표님들과의 생각을 나누면서 함께 하니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기존에 하던 분야를 더 넓히고 싶어 지식 비즈니스 마케팅 을 알고 싶어 신청했는데 잘했단 생각이 드네요. 이번 강의를 통해 저는 주먹구구식이었던 마케팅에 대한 생각을 다르게 할 수 있었고 무엇을 가장 먼저 시작해야할 지 알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소중한 강의 감사합니다.
다양한 사례를 바탕으로 아낌없이 노하우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지식 비즈니스 또한 마케팅이란 생각이 들면서 지속적으로 관심갖고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감사합니다.
단순한 퍼널 기술이 아니라, 전문가 브랜드로써 큰 그림을 그릴 수 있는 특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의를 단순히 많이 팔기위한 기술로써가 아니라 정말 도울 꿈의 고객을 찾고, 본질을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팔로워가 많은 인플루언서를 부러워 했는데 그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다시 한번 새겨봅니다.
적용할점: 시장조사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저의 차별점이 무엇인지 고민했야겠습니다.^^
저의 상품을 구체적으로 다듬어봐야겠어요~.
개인 마케팅을 위해 조금 더 노력해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대표님의 귀한 가른침이 제게 더 다가오려면 제가 더 공부가 필요합니다.
어떤 분야에서든지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는 자신의 노력과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나가야 된다는 것과 또 그런 활동들을 하는데, 혼자서 고군분투 하는 것 보다. 신뢰할 수 있는 멘토의 도움을 받는 것이 너무나 필요한 일임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귀한 인사이트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